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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TTLE BY LIT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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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5. 대안적 실험 설계 10.1 지역 실험 10.2 통제집단합성법 설계 10.2.1 무작위로 실험군 선택하기 10.2.2 무작위 탐색 10.3 스위치백 실험 10.3.1 시퀀스의 잠재적 결과 10.3.2 이월 효과의 차수 추정 10.3.3 디자인 기반의 추정 10.3.4 최적의 스위치백 설계 10.3.5 강건한 분산 10.4 요약 마케팅 효과를 추론하는 것이 어려운 이유 중 하나는 사람들을 무작위로 배정할 수 없기 때문이다. 한 가지 좋은 대안은 도시나 주와 같은 전체 대상을 실험군으로 하고, 다른 시장은 대조군으로 남겨두는 지역 실험을 수행하는 것 4부에서 배운 기법을 적용할 수 있는 패널데이터를 바탕으로 하며, 다루지 않았던 최적의 실험군과 대조군의 선정에 대해 배운다. 만약 전체 시장..
데이터 분석/인과추론
2024. 7. 16. 21:55